스포츠월드

검색

‘아야네♥’ 이지훈, 피부 질환 고백 “딸과 같은 병원에서 치료중”

입력 : 2025-04-16 10:41:17 수정 : 2025-04-16 11:10: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지훈 SNS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피부질환을 고백했다.

 

그는 16일 개인 계정에 “이제껏 말 못한 사연. 제가 10년째 면역 결핍으로 건선을 앓고 있었는데 루희가 아파서 수소문 끝에 찾은 피부과에서 치료를 하게 됐네요”라며 피부 질환이 있었음을 알렸다.

 

이어 그는 “원장님의 세심한 진료 덕분에 조금씩 나아지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어디가서도 반바지도 못 입고 다녔었는데 이번에 치료 잘 받고 완치 되길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딸 루희에 대해서는 “루희는 레이져 치료 받을때 세상 떠나가라 울었지만 지금은 완벽하게 치료 되어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지요 걱정해주신 분들, 기도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지훈, 아야 부부는 최근 딸 루희의 피부병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아야네는 루희의 갑작스러운 피부 발진 증세로 응급실을 방문했고 결국 농가진 진단을 받은 후 치료를 받고 완쾌됐다고 알렸다.

 

한편 이지훈은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해 슬하에 딸 루희 양을 두고 있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