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소은과 송재림이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 새롭게 합류한다.
지난달 말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의 마지막 촬영이 마무리 됐으며, 후임인 김소은, 송재림이 서울 일대에서 '우결' 녹화를 위해 대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우결'은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커플이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소연 송재림이 합류하면서 기존대로 세 커플로 유지된다.
이에 현재 tvN드라마 '잉여공주'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송재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잉여공주'에서 카리스마 셰프 역을 맡은 송재림은 극 초반 여주인공 조보아와의 진한 수중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델 출신의 배우 송재림은 지난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운 역으로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후 드라마 '투윅스'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영화 '터널 3D'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한편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기대된다" "송재림 완전 좋아" "우영-세영 하차하고 송재림 김소은 들어가는구나" "송재림 김소은 어울릴까" "김소은 예능 첫 출연인가" "송재림 드라마에서 멋있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tv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