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윤주, 노홍철과 함께 있었다?… 생일파티 인증 보니

입력 : 2014-11-10 11:15:52 수정 : 2014-11-10 22:0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장윤주(34)의 소속사 측이 노홍철 관련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에 장윤주의 생일 인증 사진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장윤주는 6일 페이스북에 최근 생일 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34번째 생일을 맞아 초코 케이크를 앞에 두고 꽃 모양의 프레임을 들고 있다.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다. 장윤주는 1980년 11월7일 생이다.

또 장윤주는 생일 파티 현장 사진과 함께 "어떤 날보다 기다려 왔었던 날/ 어떤 말보다 내 마음 안에 울린 말/ 하루 가득히 비춰지는 햇살처럼 오늘은 내 곁에/ 따듯한 편지 반가운 목소리들/ 익숙한 약속 오늘은 특별한 날/ 늘 그렇듯이 무심하게 들렸왔던 일상의 인사도 /오늘은 꼭 말해주기 숨겨왔던 맘을/ 어색해 괜히 못했던 이 말/ 오늘은 한 번 용기내기를 /늦어도 꼭 말해주기 늦었어도 좋아/ 기다린 너의 따뜻한 그 말/ 늦은 만큼 더 축하해주길../ 글도 함께 올렸다.

앞서 장윤주는 방송인 노홍철(35) 음주운전 적발 보도와 관련해 해명을 했다

노홍철이 음주운전 적발된 날 장윤주 생일파티를 열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부에서는 노홍철이 장윤주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던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에 장윤주 소속사 측은 해명에 나섰다. 장윤주 소속사 측은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해명했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소속사 해명, 당황스럽겠다" "장윤쥬 소속사 해명, 진짜 루머인가?" "장윤주 소속사 해명, 너무 친해서 이런 소문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장윤주 페이스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