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젠더리스 실버 컬렉션 ‘유니스(UNIS)’의 인기에 힘입어 팝업스토어를 충청과 대구 지역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니스(UNIS)’는 전 세계적인, 일반적인이라는 의미의 ‘UNIVERSAL’을 주제로 한 실버 주얼리 컬렉션으로 어떠한 경계 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더운 여름에는 청량함을 더해주는 실버 주얼리가 트렌드인 만큼 유니스(UNIS)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매출 호조세를 기록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뮤즈 아이유가 착용한 조약돌 모티브 주얼리부터 여름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패브릭 체인 주얼리 등 팝업스토어 단독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지난 6월 수원에서부터 시작한 유니스(UNIS) 팝업스토어는 성황리에 종료 후 충청과 대구 지역까지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된다. 일정은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순이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신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 증정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팝업스토어 관련 정보는 제이에스티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유니스(UNIS) 컬렉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