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효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효리는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에 참여했으며, 정확한 방송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효리가 해당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2021년에는 이효리의 남편인 이상순이 ‘유 퀴즈’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이번에는 이효리 본인이 출연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효리는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랜만에 유재석과 재회한다. 두 사람은 2020년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로 만난 이후 약 5년 만이다.
이효리와 유재석은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티격태격 ‘남매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0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비와 함께 혼성그룹 ‘싹쓰리’를 결성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왔다.
이번 유 퀴즈 출연을 통해 두 사람이 어떤 에피소드를 나눌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효리는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해 솔로 가수,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으며, 제주도에서의 생활을 마치고 지난해 서울로 거주지를 옮겼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