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62억 현금 매입’ 김종국, 새 집 최초공개하나…시청률 공약 걸었다[TV핫스팟]

입력 : 2025-05-30 16:18:59 수정 : 2025-05-30 16:36: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김종국 SNS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시청률 공약으로 최근 매입한 고급 빌라를 공개할 가능성을 내비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에서는 최근 강남 고급 빌라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김종국의 ‘자가 입성’을 축하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프닝에서 MC들은 “데뷔 30년 만에 드디어 내 집 마련했다”며 김종국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김숙은 “물티슈 아껴 쓰며 모은 돈으로 산 집 아니냐”며 감탄했고, 주우재는 “우리 공약 걸었던 거 기억나죠? 시청률 4% 넘으면 멤버 중 한 명 집에서 녹화하기로 했는데, 김종국 형이 유력 후보”라며 그를 지목했다.

 

홍진경 또한 “그럼 4% 넘으면 김종국 집에서 집들이하자”며 제안을 더 했고, 김종국은 “집이 내 집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라며 반응했다.

 

이에 김숙은 “이왕이면 신상 집이 낫지. 집들이 선물 들고 가자”며 집들이 강행 분위기를 조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70평대 고급 빌라를 약 62억 원에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당 빌라는 뛰어난 보안과 프라이버시, 고급 인테리어를 갖춘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