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수홍 “시험관부터 출산까지 무리한 아내를 위해”…건강관리 근황

입력 : 2025-04-22 07:50:46 수정 : 2025-04-22 08:04: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수홍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의 건강을 위해 고압산소케어를 시작한 근황을 공개했다.

 

박수홍은 21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재이 엄마 건강 되찾기 프로젝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는 “오랜기간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가 누적되어 있던 아내가 시험관부터 임신 출산까지 겪으며 몸에 큰 무리가 되었나보다. 그런 아내를 위해서, 그리고 저속 노화가 꼭 필요한 저를 위해서 꾸준히 받고 있는 고압산소케어 소개한다”고 말했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산소챔버에 들어가서 60분동안 편안하게 누워만 있으면 노화 관리, 상처 치유 회복, 수면 개선, 스트레스 관리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함께 고압산소케어를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웃으면서 인증사진을 남겼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월 혼인신고하고 이듬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10월 딸을 출산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