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영탁,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OST로 등장...뮤비서 강렬한 존재감 발산

입력 : 2025-03-09 17:20:32 수정 : 2025-03-09 18:01: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 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영탁의 ‘알 수 없는 인생’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탁은 지난 8일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메인 O.S.T 곡인 ‘알 수 없는 인생’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리스너들과 만났다. 

 

‘알 수 없는 인생’은 2006년 발매된 이문세의 동명곡으로, 영탁의 특유 명품 보이스로 재탄생했다. 이 곡은 듀스, Ref, 김범수, 에일리의 프로듀서 최민혁과 작곡가 윤일상의 원곡을 ‘대세 작곡가’ 바크, 정규창, Dr Ba$$가 재해석하여 한층 더 쾌청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영탁은 화사한 봄꽃이 만발한 핑크빛 배경 속에서 올 화이트 수트를 입고 시원한 보이스와 경쾌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스탠드 마이크를 사이에 두고 넘나드는 음색만으로도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였다.  

 

드라마 O.S.T 관계자는 “영탁의 뮤비 참여는 단순함을 넘어 짧은 순간에도 뭉클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고 전하며 찬사를 보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2월 첫 방송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며 주말 전체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로,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 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가족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영탁이 참여한 O.S.T 곡 ‘알 수 없는 인생’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영탁은 최근 전국 콘서트 ‘TAK SHOW3’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