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브랜드 ㈜돌우물 운영하는 와드커피는 슈크림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핫한 봄 음료 슈크림라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도록 ‘딸기 슈크림 라떼’, ‘딸기 슈크림 쉐이크’, ‘딸기 레몬 에이드’, ‘아이스크림 딸기 연유 라떼’ 4가지로 구성됐으며, 이날부터 와드커피 전매장에서 판매한다.
슈크림 딸기라떼와 슈크림 딸기 쉐이크는 와드커피만의 알앤디로 재해석한 음료로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딸기를 활용한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 레몬 에이드는 톡 쏘는 레몬의 청량감과 딸기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아이스크림 딸기 연유 라떼는 와드커피에서 맛볼 수 있는 부드러운 순우유 아이스크림과 딸기 연유 라떼의 조화가 돋보인다.
와드커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딸기 신메뉴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트렌디한 레시피 개발이 돋보이는 봄 음료로 업그레이드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와드커피는 과일 본연의 맛을 최대로 살린 신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은 물론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와드커피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친구 ‘와디(WADI)’가 운영한다는 콘셉트의 카페로 귀여운 캐릭터를 앞세워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소개했다. 커피 및 다양한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우수한 가성비와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가 특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