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연♥황재균 이혼했대”…이광길 해설의원 사과

입력 : 2024-06-26 15:55:00 수정 : 2024-06-26 22:45: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의 이혼설을 언급한 이광길 해설위원이 사과했다.

 

26일 이광길 해설위원은 엑스포츠뉴스 등 매체를 통해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과 관련 “오해를 했다. 제가 잘못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해설위원은 “(두 사람의 소식을)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길 전해 듣고 중계에 들어갔다”며 “오해를 한 거다. (들은 말이) 사실인 줄 알았다. 확인하고 이야길 했어야 했는데, 다른 사람 이야기만 듣고 잘못한 것 같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두 사람의 이혼설은 지난 25일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중 불거졌다.

 

전날 이 위원은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중 황재균의 이혼을 언급해 논란을 불렀다.이 위원은 다른 중계진에게 “황재균 이혼한 거 아느냐”고 말을 꺼냈다. 이에 중계진은 “기사 나온 거냐”고 놀랐고, 이 위원은 “조금 이따 이야기하자. 국장에게 얘기를 들었다”며 최근 황재균의 성적이 저조한 이유가 이혼 때문이라는 식으로 말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최근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잠시 멈춘 것을 언급하며 이혼설에 힘을 실었지만, 지연 전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의 이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2022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