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코스메틱이 운영하는 기초 전문 브랜드인 에딧비(EDIT.B)가 신제품 ‘수분 장벽 팡 히알루론산 판테놀 앰플’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피부 수분 충전과 홀딩, 잠금을 한번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 피부 갈증을 완전 해소하는 바르는 이온 음료를 표방한다. 즉각적인 겉수분 및 속수분 개선, 피부 장벽 강화 개선, 48시간 수분감(보습) 지속은 물론 2주 후 피부 속수분 개선 및 피부 당김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어 완벽한 육각형 수분 앰플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에딧비 관계자는”신제품은 고분자, 저분자를 포함한 8종 히알루론산이 총 10중으로 구성되어 수분을 빈틈 없이 촘촘하게 채워주며 피부 문제의 원인인 속건조와 유수분 밸런스의 불균형을 조절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며”실제로 피부 임상테스트 결과 겉수분이 118% 증가하고 속수분이 6% 증가하는 등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는 것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이어”이와 함께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까지 배합돼 있어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줄 수 있다”고 전했다.
에딧비 수분 장벽 팡 히알루론산 판테놀 앰플은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의 최적 함량 설계로 끈적임, 미끈거림을 최소화했으며 겉.촉.속.촉의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도 강점이다.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무겁거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쫀쫀하게 채워줄 수 있다.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매일 쓰는 수분앰플인 만큼 1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데일리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