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혁 “환승이별 前여친, 결혼까지 생각…이별 후 닮은 사람만 찾아” (살림남)

입력 : 2023-09-24 10:00:00 수정 : 2023-09-25 09:19: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정혁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정혁이 학창시절 친구들과 모임을 갖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혁은 친구들과 늦은 밤 한강 피크닉을 즐겼다. 그러던 중 이야기를 나누던 세 사람은 갑자기 폭로전을 시작했다.

 

친구들은 정혁이 전 여자친구에게 환승이별을 당한 적이 있다며 “네가 그분이랑 헤어지고 미친 듯이 울지 않았냐. 밥도 못 먹고 우니까 우리가 곱창을 사들고 갔는데 곱창을 보면서도 울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 저번에 아버지랑 방송 나온 것보다 더 울었다. 그래서 너 몸살 나지 않았냐”라고 회상했다.

사진=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에 정혁은 “난 첫 이별이었고, 걔랑 결혼까지 생각하긴 했었다. (그 후로 여자친구를) 만날 때마다 그런 스타일로만 찾긴 했던 것 같다”라고 인정했다. 그러자 친구는 “슬프긴 슬픈데 너 울 때 좀 웃기다. 막 헉헉 대고 운다. 막 소리 내면서. 입은 엄청 큰데 막”이라며 ‘찐친’ 면모를 보였고, 다른 친구 또한 “맞다, 맞아”라며 동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