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모두:家신암이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일원에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인 동대구 하이퍼스티지를 공급하고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10년 장기임대아파트인 동대구 하이퍼스티지는 지하 5층~지상 26층 공동주택 233세대 및 오피스텔 46호,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동대구 하이퍼스티지’는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로 84A형 92세대, 84B형 23세대, 84C형 95세대, 84D형 23세대, 오피스텔84형 46호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인근으로 대구도시철도 엑스코선(2028예정) 개발, 신암재개발 등 신암동, 신천동 일대 3만5000세대 대규모 브랜드타운의 개발이 예정돼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메가박스, 대구 파티마병원, 신암공원, 덕성어린이공원 등이 조성돼 있다.

 

동대구 하이퍼스티지는 KTX, SRT, 1호선 동대구역 역세권,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등 고속교통망을 누릴 수 있으며 동대구초등학교와 청구중학교, 청구고등학교, 경복대학교까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동대구 하이퍼스티지는 자격제한 없이 대한민국 남녀노소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등 세금부담이 없고 주택소유여부, 소득조건, 청약통장 등 자격조건이 없다. 또한 전매제한이 없어 무제한 양도 및 전매가 가능하며 HUG(주택보시보증공사)의 임대보증금을 보증받을 수 있다.

 

동대구 하이퍼스티지의 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