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지오디, 4년 만에 완전체로 ‘유퀴즈’ 출격

입력 : 2022-12-01 13:05:08 수정 : 2022-12-01 13:05: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 그룹 god(지오디)가 약 4년 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11월 30일 방송 말미 다음 주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예고편에 따르면 12월 7일 방송되는 ‘유퀴즈’에는 생환 광부 박정하 씨,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이동원 PD, 그룹 god(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데니안, 김태우) 완전체가 출연한다.

 

예고편에서 god는 데뷔곡 ‘어머님께‘ 등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또한 멤버 박준형은 ”원래 짜장면이 아니라 잡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계상은 “무대가 너무 서고 싶었다”고 밝혔고 김태우는 ”진짜 이제 늙었나 봐”라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999년 첫 정규 앨범 ‘Chapter 1’(챕터 원)으로 데뷔한 god는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국민 그룹으로 불렸다. 이에 완전체 지오디가 유퀴즈에 등장하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god는 현재는 멤버가 각기 다른 소속사에 몸 담고 있지만 돌아오는 연말 약 4년 만에 완전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 23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2022 god ON’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케이스포 돔, 구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tvN ‘유퀴즈‘ 방송 예고편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