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국노래자랑’ 이도진, 광주에 트로트 흥 제대로 전했다

입력 : 2022-11-13 14:12:09 수정 : 2022-11-13 14:12: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트롯돌’ 이도진이 ‘전국노래자랑’에서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을 선보였다.

 

오늘(13일) 42년 전통의 KBS 1TV ‘전국노래자랑’ 광주광역시 북구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퍼플계열의 깔끔한 재킷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이도진은 최근 발표한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을 선보였다.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은 KBS1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기도 한 히트 작곡가 김정호가 작곡한 전통 트로트 장르의 노래다. 신나는 분위기와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메시지에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다.

 

이날 특별 초대가수로는 이도진을 비롯 배일호, 박상철, 박혜신, 이혜리 출연해 시민들의 풍성한 가을 무대에 활기를 더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2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