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노 프로블럼(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솔로 데뷔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14일 0시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새 티징 콘텐츠 ‘아이엠 스니펫(IM SNIPPET)’을 첫 선보이고 수록곡 ‘노 프로블럼’의 음원 일부를 들려줬다.
‘노 프로블럼’은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로 발표하는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 곡으로, 나연의 통통 튀는 음색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의 매력적인 저음이 특별한 조화를 이뤘다.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K팝을 대표하는 두 대세 아티스트가 완성한 환상 호흡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원이 실린 이번 영상에는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 촬영 현장 속 나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팝스타로 변신한 나연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 솔로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솔로 데뷔곡 ‘팝!(POP!)’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터지는 에너지가 시너지를 이룬 곡으로 2022년을 대표할 서머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며 “켄지, 런던 노이즈,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작가진이 총출동해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신보명 ‘아이엠 나연’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자신감을 담고 있다.
한편, 나연은 앨범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팝!’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서 어떤 유의미한 기록을 남길지 기대가 모인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