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세영, 첫 피트니스 대회서 2등…조각 몸매 ‘눈길’ [스타★샷]

입력 : 2021-05-03 14:52:14 수정 : 2021-05-03 16:49: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코미디언 이세영이 피트니스 대회 수상 소감을 전했다.

 

3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달간 열심히 준비했던. 매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운동, 식단, 유산소, 마지막 수분 조절까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탄탄한 복근과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이세영의 여러 모습이 담겼다. 조각 같은 이세영의 몸매가 그간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어 이세영은 “인생 첫 대회에서 비키니 부문 2등과 프레시지 상을 받았다. 좋은 경험, 좋은 결과 나올 수 있게 아침마다 함께 운동해주신 대표님 너무 감사하다”며 “열심히 준비해서 다음에도 도전. 오늘 서포트해준 내 사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세영은 현재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들 커플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