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차기 앨범에 사이먼 도미닉의 피쳐링 곡이 수록된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스포츠월드에 “현재 계속 차기 앨범 준비중이며,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은 차기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일 뿐, 데뷔 1주년 기념 음원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를 통해 ‘25일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한 곡이 발매되며, 래퍼 사이먼도미닉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라고 알려졌으나 오는 25일 발매 역시 정해진 바가 없다는 입장이다. 소속사는 “차기 앨범에 대한 구체적인 발매 시기 및 내용은 추후 정리되는 대로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온택트로 전세계 팬을 만난다.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DAN1TYST(다니티스트)”’를 예고한 강다니엘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시장과 K-POP 콘텐츠의 부활을 위해 비대면 온택트(Ontact)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연명 ‘DAN1TYST(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단어로, 다니티와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약 10여 개 지역 현지 최고의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들과 연계하여 팬들이 보다 편리하게 팬미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강다니엘의 온택트 팬미팅은 한국시간 기준 7월 25일 토요일 저녁 9시 전 세계 생중계되며,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각 지역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에서 방송권을 구매하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구매 절차와 세부 내용은 추후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