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의 그룹명이 정해졌다.
4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유재석, 이효리, 비가 “그룹명을 정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세 사람은 시청자들에게 본격적으로 그룹명을 공모받았다. 시청자들은 세 사람의 그룹명으로 ‘20세기 아이돌’, ‘트로피칼’, ‘대상포진’, ‘나이태(나경은+이상순+김태희)’ 등 다양한 그룹명을 제시했다.
비는 “신선한 느낌이면 좋겠다”며 ‘서머피치’를 제안했다. 이에 시청자들이 “올드하다” “구리다”고 지적하자 유재석은 “시청자들의 생각이 나와 비슷하다. 너 이러면 토크 20조도 나온다”고 충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한 시청자는 ‘싹쓰리’라는 그룹명을 제안했고, 세 사람 모두 “너무 좋다”고 반응했다. 비는 “‘싹쓸이’ 괜찮다. 해외에 있는 분들도 알아듣기 좋을 것 같다. 양말 선물 무지하게 오겠다”며 그룹 이름을 선정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최근 ‘여름 혼성그룹’ 프로젝트를 가동, 유재석과 비, 이효리가 그룹 멤버로 뭉쳤다. 이 프로젝트 그룹은 내달 18일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