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화) 밤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대세돌' 업텐션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송에서 환희는 'MC 우신에게 부족한 것은?’이라는 질문에 의외의 답을 말해 멤버들을 당황케 한다. "우신과 소미는 잘 맞지 않는다"라며 더쇼의 찰떡궁합 MC로 맹활약 중인 우신과 소미의 케미를 문제 삼은 것.
이에 우신은 애써 침착한 표정으로 "사실 환희의 핸드폰 배경화면이 소미인 것을(?!) 본 적이 있다. 아마 질투심에 그런 답변을 한 거 같다"고 받아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실제 폭로전을 펼친 환희와 우신, 그리고 소미는 최근 업텐션의 신곡 '하얗게 불태웠어' 뮤직비디오에서 '삼각관계'를 연기해 관심을 모은바 있다.
한편, 이날 더쇼에서는 보이그룹 대전을 맞아 B.A.P, SF9, VICTON, 스누퍼, 아스트로,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등이 출연하는 보이그룹 특집으로 진행된다. 특히 B.A.P의 비주얼 멤버인 영재가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모모랜드, 박시환, 배드키즈, 보이스퍼, 봄이, 소울라티도, 스누퍼, 아스트로, 앤씨아, 임팩트, 탑독의 무대도 함께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채널에서 같은 날 저녁 7시 (중국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