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대회에서는 밸런스건강 전도사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머슬마니아 선수 이하린은 이날 역대 수상자들이 함께하는 미즈 비키니 찬조공연팀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무대에 올랐다. 당당한 워킹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세계대회 수상자답게 프로다운 면모를 한껏 보여줬다.
이하린 선수는 근래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며, 건강과 아름다움, 중장년층의 건강관리며 나잇살빼기, 3분 뱃살 빼기 등으로 방송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조금 있으면 사십이 세가 되는 이하린선수는 20대 선수들과 무대에 올라도 빠지지 않는 건강미와 노련미를 과시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에는 KBS 여유만만에서 3분 뱃살 빼기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KBS 비타민에서 동안 얼굴과 몸매를 과시하며 출연하기도 했다. TV조선 만물상, 엄지의 제왕, 몸 스타, 중국 상하이 TV 미려 밀마, 골프를 부탁해, 골프클럽 h, 홈쇼핑 등 다양한 방송 채널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면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또한, 아시아머슬요가협회 대표로서 경기대 경영전문대학원에도 머슬요가학과로 수업을 개설할 예정이다.
그리고 밸런스건강 전도사로서 채널 PNF 소속으로 기업강의 및 다이어트와 마음의 관계, 힐링, 소통등의 주제로 왕성한 강의활동을 하고 있다.
차세대의 중장년층 다이어트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떠오르고 있는 이하린선수는 20대의 어린선수들과는 달리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