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역배우 이형석, '툰드라쇼' 출연

입력 : 2015-07-15 13:24:13 수정 : 2015-07-15 13:24: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아역배우 이형석이 MBC 에브리원 ‘웹툰히어로 - 툰드라쇼’의 ‘청순한 가족’에 합류한다.

‘청순한 가족’은 웹툰 작가 기안84가 기획부터 연기까지 모두 참여해 눈길을 모으는 드라마로, 평범한 고등학생 성민(정일훈)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그의 형제들과 아버지의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형석은 극 중 롤에 미쳐있는 중학교 2학년 ‘광민’으로 분해, 온라인 세상에서는 제법 알아주지만 집에만 가면 동네북이 되는 ‘막내 캐릭터’를 실감나고 능청스럽게 그려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형석은 MBC ‘살맛납니다’(2009년)에서 구어진 역을 연기하며 그 해 MBC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 하는가 하면, MBC '동이'(2010년)를 통해 또 한번 아역상을 수상하며 명품 아역배우로서의 진가를 발휘한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의 폭풍 성장된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형석은 “웹툰을 소재로 한 색다른 드라마라는 것에 대해 많은 기대도 됐고, 유명한 기안84 작가님과 비투비 일훈 형과 함께 촬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두 분다 실제 형들 같이 잘 챙겨주시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또 다른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 같아 설렌다. ‘청순한 가족’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디.

한편, 이형석이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 청순한 가족’은 7월 27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