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 따르면 마블과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10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슈트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갤럭시 S6 아이언맨 에디션'은 전후면의 강렬하면서도 깊이 있는 레드 컬러와 측면 엣지 테두리의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면에는 금색 아이언맨 마스크와 함께 0001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Limited Edition) 일련번호가 각인돼 소장가치를 더했다.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64GB용량으로 국내 3개 이동통신사 모두 출시된다.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이언맨 상징인 아크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판매가는 119만9000원이다.
이 소식에 삼성전자 스토어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 스토어가 2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갤럭시s6 아이언맨,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예약하는군''갤럭시s6 아이언맨, 삼성전자 스토어 접속해 봐야지''갤럭시s6 아이언맨, 삼성전자 스토어 서버 폭주할듯'
온라인 뉴스팀
사진=삼성전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