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이어 전체 박스오피스 중 2위는 물론, 같은 주에 개봉한 한국영화 ‘간신’과 애니메이션 ‘홈’을 가뿐히 제치고 동시기 개봉작 1위를 차지한 ‘스파이’. 특히 극장가에 가족 관객들의 발걸음이 잦아지고 있는 5월,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오락 영화 ‘스파이’가 남녀노소 폭넓은 관객층의 선택을 받고 있어 내일까지 이어지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관객들을 동원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계속 웃기만함!”(pygg****), “긴 말 필요없음.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영화”(b2l0****), “두 번 세 번 봐도 돈 아깝지 않을 영화!”(zsui****), “배우들이 내공도 탄탄하니까 코믹이 더 사는 듯! 캐릭터들도 하나하나 다 살아있음!”(qirg****), “하도 웃어서 광대 내리느라 고생했습니다. 정말 호탕하게 웃고 나왔습니다!”(quy1****) 등 추천 멘트를 날리며 ‘스파이’를 향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몰고 있는 ‘스파이’는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핵폭탄급 웃음과 시원한 액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