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달환, 품절남..효심부터 재능기부까지 '최고의 신랑감'이네

입력 : 2015-01-08 11:47:01 수정 : 2015-01-08 11:47: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조달환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8일 조달환 소속사 채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달환은 오는 3월 21일 1세 연하의 회사원 최 모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조달환과 최씨는 지난 2013년 여름 처음 만났다. 이후 1년 6개월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조달환 소속사 측은 "변함 없이 서로에게 한결같고 존중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한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조달환은 지난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했다. 이어 조달환은 영화 '두사부일체' '색즉시공' '공모자들'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기술자들' '상의원' 등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또한 KBS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에서 국정원 첩보 전문가 김현태 역을 맡았다.

한편 조달환은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힘들게 살아온 것으로 밝혀졌다. tvN '택시'에 출연한 조달환은 "아버지는 내 나이와 같은 나이에 일찍 돌아가셨다"면서 경제적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나 조달환은 "하지만 한 번도 불행하다고 생각한 적 없다"고 밝혔다. 또한 조달환은 "어머니가 요즘 아들 방송에 설레어서 잠을 잘 못 주무신다"면서 "힘든 일을 너무 오래 하신 어머니께 효도하는 게 나한테는 뜻깊은 일이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조달환은 '난중일기'가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대한민국 영웅 프로젝트' 제2탄에 참여한다. 한글 캘리그래퍼이자 배우인 조달환이 재능기부를 한다.

조달환 결혼 소식 재능기부 조달환 결혼 소식 재능기부  조달환 결혼 소식 재능기부 

온라인 뉴스팀
사진=세계일보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