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생' 강소라 치맥 파티… 복장까지 안영이네

입력 : 2014-11-09 13:01:25 수정 : 2014-11-09 13:01: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드라마 ‘미생’에 출연 중인 배우 강소라의 시청률 공약 이행이 연일 화제다.

지난 7일 강소라는 서울 서초구의 한 치킨집을 빌려 직장인 수십여 명을 초대했다.

이에 앞서 강소라는 “시청률 3%가 넘을 시, 한 회사를 선택해 가을날 치킨+맥주를 쏘겠습니다! 제발 쏘게 해주세요”란 공약을 내걸었다.

이날 드라마 속 안영이처럼 오피스룩으로 참석한 강소라는 다양한 직급의 직장인들과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셨다. 특히 강소라는 이들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한 것은 물론이고 줄곧 밝은 모습으로 주도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이어갔다.

이밖에 강소라는 드라마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도 선물해 직장인들의 환호를 이끌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강소라 치맥 파티, 귀엽다” "강소라 치맥 파티, 안영이 최고야” "강소라 치맥 파티,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윌 엔터테인먼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