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진심으로 아껴주는 남자 좋다" 장기하향해 수줍은 고백

입력 : 2014-10-16 09:11:41 수정 : 2014-10-16 09:11: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초아

걸그룹 크레용팝 유닛 그룹 '딸기우유' 웨이-초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딸기우유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딸기우유 웨이 초아는 신곡 'OK'와 '알려주세요'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딸기우유는 쇼케이스 후 가진 간담회에서 크레용팝과 딸기우유와의 차이점에 대해 "크레용팝은 악동스러움이 강한 반면, 딸기우유는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긴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OK'처럼 '이런 남자면 오케이!'라고 생각하는 이상형을 묻자, 초아와 웨이는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남자"가 좋다고 고백해 현장을 방문한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싶은 가수에 대해서는 "장기하 선배님..."라고 수줍게 대답했다.


이어 딸기우유 웨이 초아는 크레용팝 내에서 사이는 좋은지에 대한 질문에 "우리 둘이 많이 싸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딸기우유 웨이 초아는 "멤버들이 말린다"며 "싸우면서 화해한다. 이번에도 많이 티격태격했다"고 덧붙였다.


딸기우유는 이 자리에서도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언니인 초아는 "내가 너그럽게 항상 참아준다"고 말했고, 웨이는 "내가 동생이라 참아줘야 할 때가 있다.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해도 참는다"고 받아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미니앨범 '더 퍼스트 미니 앨범(The 1st Mini Album)'에는 타이틀곡 'OK'와 함께 웨이의 자작곡 '알려주세요' 등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OK'는 크레이지사운드의 수장 똘아이박과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락사운드 기반의 언플러그드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초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초아, 둘이 정말 똑같아"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초아, 유닛이름 귀여워"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초아, 노래 들어봐야지"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초아,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