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0시 장범준의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어려운여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한 남성이 택시 안에서 잠이 들어 과거를 회상하게 된다. 남성은 술에 취해 집에 돌아와 여성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에 빠지게 되고, 뮤직비디오 말미에 그 여성은 남성의 아내로 등장한다.
특히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서은아는 남자 주인공과의 야릇한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베드신에 가까운 이 장면에서 늘씬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뽐낸 서은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지난 2005년 CF '도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서은아는 2013년 영화 '짓'의 연미 역으로 캐스팅되어 '제 2의 은교'로 불리며 관심을 끈 바 있다. 당시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돼 화제가 됐으며 이후 '흑산도' 설란 역으로도 활약했다.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여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서은아는 실시간 검색에 오르는 등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장범준 '어려운여자'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솔로앨범 역시 좋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서은아 몸매 대박이네" "장범준 '어려운여자' 뮤직비디오 강렬하네" "장범준 '어려운여자' 속 여주인공 서은아구나"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속 여주인공 배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과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영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