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올 여름 물놀이 난 이곳으로 간다③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력 : 2014-07-10 07:00:00 수정 : 2014-07-10 0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총 30억 여원 투자로 시설물 리뉴얼 및 편의 시설 확충
2013년 세계워터파크 4위 선정…다양한 할인 이벤트 '펑펑'
■ 총 30억여원 투자로 신규시설물 및 편의시설 확충

■ 2013년 세계워터파크 4위 선정돼 3년 연속 월드클래스 워터파크로 인정

■ 다양한 특별할인이벤트(세계워터파크 TOP4 선정 기념 할인이벤트 등)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대명리조트에서 야심차게 오픈한 대규모 물놀이 시설이다. 팔봉산 자락 340만평의 부지에 위풍당당 위용을 드러낸 오션월드는 강원도는 물론 수도권 이용객들로 연일 인파로 넘쳐나고 있다.

국제적인 스키장으로 정평이 나 있던 비발디파크 내에 실내존(4만3291㎡), 익스트림존(2만5787㎡), 파도풀존(1만9284㎡), 다이나믹존(3만1242㎡), 메가슬라이드존(7041㎡) 등 5개의 물놀이 존이 축구장 14배 넓이(12만6645㎡)에 들어서 있다. 동시수용 가능인원만 2만3000명에 육박한다. 

특히 국내 최장인 300m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를 비롯해 해변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실내 파도풀, 짜릿함 속으로 무한 질주하는 패밀리 래프트 슬라이드와 스피드 슬라이드, 오감을 만족시키고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파빌리지와 엔젤스풀, 192m의 수중 산책로 유수풀, 워터플랙스 등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물놀이 시설로 오션월드를 찾는 이들에게 짜릿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더. 찜질방, 사우나 및 쇼핑 먹을거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구비하고 있다.

2014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새로운 즐길거리와 파격 할인이벤트를 다수 진행해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총 30억여원 투자로 신규시설물 및 편의시설 확충한 점도 눈에 띈다. 무엇보다 신규 어트랙션 ‘슈퍼 익스트림 리버’를 오픈하며 세계 톱4 워터파크 수성을 향한 승부수를 던졌다. 

이밖에도 세계 최장 300m의 2인승 튜브 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 세계 최초 6인승 패밀리형 튜브슬라이드 ‘슈퍼 S라이드’, 경사각 68도의 스릴 넘치는 ‘슈퍼 부메랑고’, 빠른 속도감이 일품인 ‘카이로 레이싱’,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 2개의 바스켓에서 떨어지는 6톤 폭포수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 다양하고 강력한 어트랙션과 사계절 노천 이벤트탕 ‘파라오스파’ 등 부대시설 확충으로 올 여름을 강타할 준비를 마쳤다.

오션월드는 지난해 약 170만명이 방문해 국내 워터파크 입장객수 1위를 기록했고(세계 워터파크 순위 4위로 전년과 동일), 올해도 마찬가지로 수도권 무료셔틀버스, 특별 할인 이벤트, 오션월드 연간 시즌권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해 고객유치에 한창이다. 

◆2014년 시설물 리뉴얼 및 편의시설 대폭 개선

오션월드는 더욱 강력해진 슈퍼 익스트림 리버(지난해 신설한 국내 최대 규모의 실외유수풀 슈퍼 와이드 리버)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총 4개의 초대형 수문에서 동시에 쏟아지는 100톤의 물량을 자랑하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는 세계 최초로 시도되었던 플로트 형태의 어트랙션인 슈퍼와이드리버를 더욱 강하고 새롭게 리뉴얼한 어트랙션이다. 한쪽 벽면에서 고 물이 일시에 쏟아져 내려 더 높은 파도와 더욱 강력한 급류를 느끼며 래프팅이 가능케 됐다. 길이는 약 300m에 폭은 7m에 달해 짜릿함은 배가되었다.

4개의 야외 존 곳곳에 세워진 원두막 형태의 프리미엄 카바나는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였다. 오션월드의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총 23동이 마련된다. 프리미엄 카바나 이용요금은 하이시즌 주중 18만원, 하이시즌 주말 28만원, 골드시즌 28만원이다.

단조로운 풀 형태의 동굴탕이 사계절 노천 이벤트 탕으로 리모델링 되었다. 실내존 코사리데크 하단부에 위치하고 있다. 온탕 1개와 이벤트탕 1개로 구성된 이곳은 이집트의 신비로움을 몸소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조형물이 이채롭다. 

더 빠른 발권과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 매표소 신축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총 매표소 창구 7개, 무인발권기 10대, 고객지원센터 구축 등으로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졌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션월드에서는 ‘세계워터파크 TOP4 선정 기념 특가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기명회원·무기명회원)과 대학(원)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요금은 2만∼2만7000원 사이다.

25일까지 삼성카드와 함께 특별 균일가 이벤트도 선보인다. 삼성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오션월드 입장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7월 특별 균일가 혜택을 준다.

오는 19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오션월드 내 람세스 무대에서 인기가수들의 2014 오션콘서트’도 펼쳐진다. 콘서트 종료 후에는 오션월드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슈퍼 익스트림 리버 불꽃축제가 이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및 대회 정보는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588-4888

강민영 선임기자 mykang@sportsworldi.com

다이나믹존에서 물폭탄이 시원하게 쏟아지고 있다. 강민영 기자

워터플렉스. 오션월드 제공

리뉴얼 돼 재단장한 슈퍼 익스트림 리버. 급류 타기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강민영 기자

튜브를 타고 고공에서 미끄러 내려오는 몬스터 블러스터. 오션월드 제공

익스트림 존 전경. 멀리 대명의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의 모습이 보인다. 오션월드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