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형식 '진짜 사나이' 녹화 불참, 어떻게 된 일?

입력 : 2014-04-08 20:41:59 수정 : 2014-04-08 20:41: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형식 녹화 불참 소식이 전해졌다.

박형식의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 입은 허리 부상의 후유증으로 이번 녹화 불참이 불가피했다고 전했다. 이에 8일 진행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녹화 현장에는 박형식을 제외한 멤버들이 촬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허리부상도 부상이지만 디스크도 발견돼 아예 재정비 시간을 가지라는 것이 제작진 측의 배려였다. 부상은 심각하지 않지만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어 완쾌된 다음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 “박형식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 다음 녹화에는 정상적으로 출연할 것”이라며 일부에서 제기된 하차설에 대해 부인했다.

앞서 박형식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 사다리를 타고 전차에 오르던 중 미끄러졌고, 허리에 부상을 입었다.

박형식 녹화 불참에 누리꾼들은 "박형식 녹화 불참, 빨리 낫고 타는 게 좋지" "박형식 녹화 불참, 박형식 파이팅" "박형식 녹화 불참, 요즘 보기 좋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