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집으로' 최수종 … "하희라 때려서 해주는 이벤트?"

입력 : 2013-12-27 09:56:36 수정 : 2013-12-27 09:56: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집으로'에서 최수종이 자신과 아내 하희라를 둘러싼 루머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이하 집으로)에 출현한 최수종은 아마존으로 떠나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입을 열었다.
 
최수종은 "친한 친구도 내가 이벤트를 하면 전날 싸운 줄 알고 전화를 한다. 내가 하희라를 때려서 이벤트를 해준다고 하더라"며 당혹스러운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하희라는 "우리 둘만 괜찮다고 해서 넘어가는 문제가 아니다. 아이들도 소문을 들을 수 있는 나이가 됐다"며 "아이들에게 그런 소문에 흔들리지 말라고 당부한다"고 밝혔다. 

'집으로' 최수종 심경고백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집으로 최수종 루머 때문에 힘들겠네" "집으로 최수종 힘내세요" "집으로 최수종 하희라 부부 행복해 보이는데" "집으로 최수종루머 때문에 고생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집으로'는 MBC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에 출연한 야물루 가족과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함께 생활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