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클라라, 가슴골 노출의상에 김진표 넋을 놓다…누리꾼들 '폭소'

입력 : 2013-11-18 14:38:13 수정 : 2013-11-18 14:55: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클라라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탑기어코리아' 스튜디오에 등장해 화제다.

클라라는 지난 17일 방송된 XTM '탑기어 코리아 5'에 출연했다.

특히 클라라는 가슴골이 그대로 드러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세 MC 김진표, 데니안, 알렉스를 당황케 했다.

이에 알렉스는 클라라만 쳐다보고 방송을 진행하는 김진표를 향해 "앞 좀 보고 방송을 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진표는 드라마 '응답하라1994'의 한 장면처럼 "지구 상에 우리 세 MC만 남는다면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라는 돌발질문을 던져 클라라를 당황케 했다.

이에 클라라는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세 분의 성격을 잘 모르니 외모만 보고 골라야 하나요?"라고 말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클라라는 스타 랩타임에서 박은지를 이기면 섹시댄스를 선보이겠다는 공약을 내걸었고, 결국 2분3초를 기록해 2분 6초대의 박은지를 앞서 화끈한 춤을 선보였다.

'클라라 탑기어코리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클라라 탑기어코리아, 대박이네" "클라라 탑기어코리아, 역시 클라라" "클라라 탑기어코리아,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XTM '탑기어 코리아'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