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육중완, 이태임 몸매 극찬 "클라라보다 나을 것"

입력 : 2013-10-31 00:39:07 수정 : 2013-10-31 00:3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미여관 육중완이 이태임 몸매를 극찬했다.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양동근, 이태임, 가수 정준영, 장미여관 육중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육중완은 이태임의 비키니 장면을 접하고 클라라를 언급했다. 그는 "클라라 씨는 실제로는 보지 못하고 사진으로 많이 봤다. 이태임 씨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임은 환상적인 가슴라인을 자랑했다. 매끈한 보디라인과 옆이 파인 수영복은 남성 팬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기 충분했다.

육중완 이태임 클라라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육중완 이태임 클라라 언급 귀엽더라" "클라라가 키가 커서 몸매 좋던데 이태임 괜찮나" "육중완이 이태임 클라라 두 사람 앞에 서면 볼 만 하겠다" "이태임 클라라 아침식단 공개한 것 알고 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30일 클라라는 아침식단을 공개하며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을 밝힌 바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