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롤 점검, 오전 10시 종료 예정 "안정적 서비스 위한 정기 점검"

입력 : 2013-07-17 10:03:36 수정 : 2013-07-17 10:03: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롤 점검 소식이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온라인 게임 1위(PC방 기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점검에 들어가면서 게임 접속이 불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7일 오전 롤은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를 위해 점검에 들어갔다. 그 동안 롤 정기 점검은 주로 평일 수요일 오전에 실시돼 왔으며, 이번 점검 역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서버 점검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으로 파악된다. 그간 주말에 수시로 진행된 긴급 롤 점검이 아닌, 정기 점검으로 봐야하는 것.

라이엇게임즈는 오늘 오전 4시30분부터 이번 점검을 위한 준비 작업에 들어갔으며 랭크 큐 비활성화를 시작, 오전 5시55분에는 로그인 큐 비활성화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이용자들의 게임 유입을 차단시켰다.

이후 회사는 시스템 우용 개선 작업과 플랫폼 업데이트, 게임 서버 업데이트 등을 진행했으며 현재는 품질 테스트로 마무리 점검에 들어간 상태다.

이번 롤 점검 종료 예정 시간은 오전 10시며, 경우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소환사 여러분들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며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롤 홈페이지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