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조진웅 노안 외모, "올해 나이 38살! 장혁, 권상우, 차태현과 동갑!"

입력 : 2013-02-15 11:36:51 수정 : 2013-02-15 11:36: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조진웅의 노안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는 조진웅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건방진 도사’ 유세윤은 건방진 프로필에서 “생년월일은 1976년 3월 3일로 올해 나이 38살!”이라고 조진웅을 소개했다. 이어 유세윤은 “얼굴만 보면 할배(할아버지)지만 심지어 총각이다. 믿기 어려운 동갑내기 친구로는 장혁, 오지호, 권상우, 차태현, 송승헌, 김종국 등이 있다. 여기에 조진웅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은 “장혁과 둘이 반말하면 옆에 있는 사람이 장혁에게 화낼 것 같다. 장혁을 보고 ‘어른한테 함부로 말하지 마라’고 할 것 같다”며 조진웅의 노안을 공격했다. 이에 조진웅은 “부정을 못하겠다”고 말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조진웅 노안 대박이네” “조진웅 장혁한테 반말하면 웃기겠다” “조진웅 노안스타 대열 합류” “조진웅 노안, 그래도 젊어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무릎팍도사’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