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팔래스호텔(
www.seoulpalace.co.kr) 정통 일식당 다봉(多峰)에서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가을철 미각을 돋우는 ‘자연송이’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
10년 이상 된 소나무의 진액을 먹고 자라는 자연송이는 주로 가을철에 수확한다.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성분을 갖고 있으며 혈관에 좋아 가을철 영양식으로 좋다. 특히 국내에서는 강원도 양양 지역의 자연송이가 가장 대표적인데 ‘다봉’에서는 양양의 자연송이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송이정식 디너코스에는 자연송이 야채샐러드, 다슬이 송이국, 생선회, 자연송이 소금구이& 더덕구이, 자연송이와 야채튀김, 자연송이 돌솥밥, 후식으로 과일이 제공된다. 가격은 20만원. 그밖에 송이정식 런치코스는 12만원, 송이스끼야끼 정식은 15만원, 송이 소금구이와 송이 버터구이는 각각 12만원, 그 외 단품 요리인 송이 돌솥밥에는 밤, 대추, 은행이 함께 제공되며 7만원이다.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액이다.
또한 12층에 위치한 중식당 ‘서궁’에서도 자연송이로 ‘추향(秋香:가을향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코스에는 새우, 전복, 가리비와 야채를 새콤한 소스로 맛을 낸 해물냉채 샐러드, 제비집과 자연송이 스프, 매콤한 자체 특체 소스의 X.O 해삼, 담백한 자연송이 고급 야채볶음, 식사와 계절과일 후식 등이 제공되며 11만원. B코스에는 샐러드 해물냉채, 굴소스의 샥스핀 찜에 자연송이를 얹은 상어 지느러미찜,볶음 요리인 자연송이 해삼, 검정 후추로 맛을 낸 중 새우, 자연송이 특품 자가두부, 식사와 계절과일 후식이 15만원(이상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배진환 기자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