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멤버들의 사진은 펑키와 시크사이의 콘셉트를 가지고 사진을 촬영했고, 촬영했던 사진을 대 방출해 선보인다. 티아라와 신인 7인조 걸그룹의 8박9일 유럽일정 FREEDOM-“ONE DAY” 영상은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LOENENT)을 통해 12일 전격 공개됐으며 8박 9일 유럽 두 번째 영상도 13일 오후에 공개됐다. 티아라는 8박 9일 유럽여행기를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LOENARTIST)을 통해 생중계하며, 티아라 멤버들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인 7인조 걸그룹과의 8박 9일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팬들에게 전하고 있다.
신인 7인조 걸그룹(황지현, 최수은, 이해인, 김혜지, 소민, 조은별, 에스더)의 데뷔앨범 프로젝트에는 차은택 감독, 조세현 사진작가, 유럽 현지 스태프 등 70명이 참여하며, 7가지의 티저영상과, 다른 걸그룹과 차원이 다른 화보집을 촬영하고 있다.
신인 7인조 걸그룹의 7개의 티저영상은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배경으로 트레일을 따라 이야기가 진행되는 로드무비 형식이며, 멤버 7명의 매력을 각기 다른 색깔로 표현해 촬영을 진행 중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