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게임 ‘그랑메르’ 테스트 참가자 모집

입력 : 2010-07-17 09:45:04 수정 : 2010-07-17 09:45: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낚시게임 ‘그랑메르’(사진)가 오는 23일부터 4일간 2차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

‘그랑메르’는 바다 위에서 보트를 타고, 대형 바닷물고기와 사투를 벌이는 트롤링 낚시를 소재로 했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와는 달리, 유저들의 편의성을 중점적으로 보완·수정한다. 게임 접속 시 처음 입장하게 되는 로비가 가장 두드러진다. 유저는 광장 개념의 동해와 알파 맵에서 시작, 입장과 동시에 배를 타고 바다 위에 떠 있는 유저들을 만날 수 있다. 대기중인 유저간 채팅과 낚시가 가능하며 배틀게임, 아쿠아리움, 상점 등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도 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를 위해 튜토리얼 분야도 강화된다. 유저들은 최초 접속시 튜토리얼로 이동하게 되며, 이를 마치면 기본적인 키 조작과 게임 시스템에 대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이밖에 아쿠아리움에 추가된 ‘크게 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120여종의 어종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gm.hanbiton.com)에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포츠월드 김수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