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동석→이준영, 2024 넷플릭스 기대작 ‘황야’ 온다

입력 : 2024-01-05 16:21:46 수정 : 2024-01-05 16:21: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가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한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 영화는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은다.

 

'황야'는 종말 이후의 세상을 다루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폐허가 된 땅, 황야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을 입체적으로 그려낸다. "캐릭터마다 살아남기 위한 생존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생존을 위해 서로 부딪히는 모습을 흥미롭게 그려내고 싶었다"라고 전한 허명행 감독의 말처럼, '황야'는 재난 이후 극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이 목숨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하는지 인간의 본성과 욕망을 다양하게 표현한다.

 

또한 허명행 감독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에 현실성을 반영하려고 했기에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실감을 더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황야'가 어떤 스릴과 긴장감을 전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그 뿐만 아니라, '황야'는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며 최강의 시너지를 선보여 온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의 액션 노하우가 밀집된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범죄도시' 시리즈와 '이터널스'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동석은 자신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적들과 맞서는 사냥꾼 캐릭터를 맡아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쾌감을 더할 전망이다.

 

허명행 감독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날 것의 느낌이 강조되는 액션 시퀀스를 연출, 거칠고 과감한 액션 블록버스터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K-액션 무비'의 진수가 발휘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야'는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