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현이 “♥홍성기, 직장 다니며 매주 개인 채널 운영” (라디오쇼)

입력 : 2024-01-03 14:50:00 수정 : 2024-01-03 14:33: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박명수의 라디오쇼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남편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소신 발언’에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출연해 박명수와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현이는 ‘남편, 아내, 애인을 리스펙하게 될 때’가 이야기 주제로 주어지자 박명수가 “두 분은 이런 경우가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현이는 “저희 남편이 3년째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그걸 회사 다니면서 한다. 평일 회사 가는 버스에서 편집하고 주말에 올린다. 그걸 한 주도 안 빼먹고 한다. 그런 꾸준함을 정말 존경한다”라며 밝혔다.

 

또한 한 청취자가 “물건이 어디 있는지 정말 모르겠는데 아내가 척척 알려줄 때 존경심이 든다”라는 사연을 보내자 박명수는 이현이에게 “이현이 씨도 사연자의 아내처럼 잘 아는 편이냐?”라고 질문하자 이현이는 “저는 전혀 모른다. 오히려 남편이 사연자의 아내처럼 잘 찾아주는 편이다”라며 전했다.

 

한편, 이현이는 2012년 S전자 엔지니어 홍성기와 결혼,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은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