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혼·재혼 발표’ 아름, 새 연인은 ‘독전2’ 참여 작가

입력 : 2023-12-11 16:34:59 수정 : 2023-12-11 17:06: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과 재혼 소식을 밝힌 가운데 재혼 상대가 영화 ‘독전2’에 참여한 각본가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아름은 10일 개인 SNS를 통해 “이혼 소송이 끝나는 대로 (재혼 상대와) 혼인신고를 할 계획이다.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 (전 남편이) 이혼을 안 해주고 있고 이미 몇 년 전부터 이혼이었지만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을 뿐”이라고 밝혔다.

 

아름은 재혼 상대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면서는 “이제야 올리는 더 이쁜 사진. 함께할 때면 그 어떤 어두운 날에도 주위를 늘 밝혀주는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 내가 아프면 나보다 더 아파하는 사람. 내가 아플까 봐 아파도 아프다 말 안 하던 사람. 태어나 처음부터 정해져있던 운명 같은 사람. 나만큼이나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던 사람. 유일한 나와 닮은 한사람. 내가 정말 사랑하고 나를 정말 사랑하는 내 사람. 나를 나보다 더 자랑해 주고 싶어 하는 내가 아는 나보다 나를 더 인정해 주는 내 모든 걸 기다려주고 있는 사람. 내 사랑”이라고 소개했다.

 

아름이 공개한 재혼 상대는 영화 ‘독전2’에 참여한 각본가 서동훈으로, 그는 개인 SNS에 ‘독전2’ 시나리오 사진을 게재하며 “두 번째 장편영화 ‘독전2’”라고 덧붙여 작품 참여 사실을 알렸다. 또한 아름은 서동훈과 찍은 셀카를 본 네티즌의 “남자가 너무 어린데?”라는 댓글에 “오빠가 두 살 더 많다”고 답한 바 있다.

 

한편 아름은 2012년 미니 6집 ‘DAY BY DAY’를 발매하며 그룹 티아라로 데뷔, 1년간 활동 후 탈퇴했다. 그는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뒀다.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남편과 이혼 위기 임을 알렸으며, 최근 출산 9개월 만에 JTBC ‘싱어게인3’에 출연한 바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