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원효, 봉숭아 학당 선생님으로 등판… “개콘도 괜찮아졌어~”

입력 : 2023-12-04 09:59:37 수정 : 2023-12-04 10:35: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김원효가 ‘봉숭아 학당’ 선생님으로 일요일의 끝을 책임졌다.

김원효는 지난 3일 개그콘서트 ‘2023 봉숭아 학당’에 출연해 송중근, 신윤승, 남현승 등과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오늘은 ‘이웃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게요”라고 포문을 연 김원효는 BJ로 변신한 송중근과 함께 찰떡 호흡을 선사했다. 그는 “행님들 풍선 안 쏘면 안 돼~”라며 유행어를 보여줬다. 이어 김원효는 별풍선 리액션으로 깨알 춤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다고.

이후 김원효는 신윤승, 남현승, 임재백 등 후배 개그맨들의 입담에 폭풍 리액션을 이어갔다. 특히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원효는 선생님 역할로 코너의 중심을 이끌었고, “야 야 야, 너 지금 뭐 하는 거야”, “심의 때문에 그런 거지, 개그콘서트도 괜찮아졌어요”, “오늘 수업 여기서 끝” 등 적재적소 멘트를 더하며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김원효는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