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안혜경, 송중기에 감동…"신혼여행, 자기 로마 집서 묵으라고" (동상이몽)

입력 : 2023-11-27 21:30:00 수정 : 2023-11-27 21:48: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인 안혜경이 결혼식의 사회를 맡아준 배우 송중기의 의리에 감동을 표했다.

 

27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측은 ‘안혜경 부부, 송중기에게 받은 어나더레벨 결혼 선물 세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9월 드라마 ‘빈센조’의 촬영 감독 송요훈과 결혼한 안혜경. 영상 속 김숙은 이효리, 박서준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한 결혼식을 언급하며 “사회는 송중기가 맡았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사회를 봐준다고 하면서 영상통화를 했다. 직접 통화하며 ‘두 분이 결혼하는데 내가 사회 봐줄게 형’이러는데 꿈꾸는 줄 알았다”며 “그리고 송중기 씨가 저한테 ‘누나’라고 그래서 내가 잘못 들었나 싶었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안혜경은 “원래 사회 보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였는데, 저희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갔다. (송중기가) ‘로마에 우리 집 있으니깐 거기서 묵는 게 어때’라고 말씀하셨다”고 전했다.

 

한편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전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