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B.A.P, 문종업 컴백 기념 뭉쳤다… ‘X.O.X’ 챌린지도 기대

입력 : 2023-10-30 12:12:10 수정 : 2023-10-30 13:14: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가수 문종업의 컴백을 기념해 멤버들과 뭉쳤다.

 

문종원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문종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발매를 앞두고 최근 공식 소셜미디어에 멤버들과의 깜짝 만남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문종업을 비롯해 정대현, 방용국, 젤로가 만나 팬들에게 오랜만에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수줍게 팀 단체 인사를 선보인 B.A.P는 “오랜만에 함께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는 것 같다”며 “종업이의 앨범 활동을 응원하려고 모였다”고 입을 모았다.

팬들에게 ‘썸’ 발매 소식을 직접 전한 B.A.P 멤버들은 “여러분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타이틀곡 X.O.X의 챌린지를 함께 촬영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문종업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같이 챌린지를 찍게 돼서 싱숭생숭했고 너무 좋았다.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문종업의 X.O.X는 문종업에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경쾌한 리듬, 스타일리시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