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어송라이터 에일, 그레이 프로듀스 ‘치트 라이프’ 재킷 이미지 공개

입력 : 2023-10-28 13:52:58 수정 : 2023-10-28 13:52: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이 다음달 22일 신곡 ‘치트 라이프(CHEAT LIFE)’ 발매를 확정하고 자신의 SNS를 통해 곡의 쟈켓 사진과 프로듀서 정보를 전격 공개했다.

 

에일은 아이브 등 다양한 케이팝 아이돌의 일본어 가사를 직접 썼다. 한국에서 단독 솔로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에일은 지난 6일 서울 홍대에서 열린 첫 한국 단독 라이브 ‘에일 라이브 인 서울(eill LIVE IN SEOUL)’에서 한국의 프로듀서 및 피처링 아티스트와 함께 한국어 싱글을 발매한다고 해 한국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 있다.

최근에는 한국힙합씬 최정상급 래퍼 겸 프로듀서 그레이와 함께 작업한 것을 전격 공개한 것.

 

에일의 11번째 싱글곡이자 첫번째 한국어 싱글인 치트 라이프는 AOMG 소속의 인기 프로듀서 그레이가 작곡 편곡 믹스 마스터링 등 곡의 제작전반을 담당했다.

 

이번 곡은 에일이 서울에 있는 그레이의 스튜디오 그레이 그라운드(GRAY Ground)에서 세션으로 완성한 곡으로 작사, 작곡에도 에일이 직접 참여해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재킷 디자인도 한국의 디자이너 레어버스(rarebirth)가 제작한 것으로 곡제목 ‘치트 라이프’를 풍선처럼 통통 튀는 느낌의 하늘색 3D문자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에일은 “평소 동경하는 그레이와 함께 곡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피처링 아티스트 역시 대단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