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 발매

입력 : 2023-10-08 10:46:43 수정 : 2023-10-08 10:4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각인을 남긴 윤준협이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를 발매한다.

 

윤준협의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는 라틴팝 느낌의 곡으로 ‘카사노바’의 작사, 작곡자인 최수정과 편곡가 이정현의 협업으로 프로듀싱 됐다.

‘카페인 그녀’의 리듬감 넘치는 멜로디는 듣는 이들이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게 만들며 단단하고 화려한 브라스 선율이 곡의 도입부를 장식하여 경쾌한 느낌을 전한다. 또한 풍부한 리듬 파트와 차가운 브라스 섹션에 윤준협의 음색이 더해져 곡을 화려하고 다이내믹하게 연출, 섹시한 무드도 더했다.

 

가사 역시 그녀에게 빠져 헤어 나올 수 없는 강한 감정을 커피에 비유, 중독성 있는 신나는 멜로디가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한편, 미스터트롯2에서 장윤정의 ‘카사노바’ 무대를 통해 현란한 퍼포먼스와 농염미로 ‘트롯 카사노바’라는 수식어를 꿰찬 윤준협은 최종 순위 11위를 달성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다채로운 무대를 펼치며 수많은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트로트계 루키로 주목받을 수 있었다.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를 발매한 윤준협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