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BTS 뷔 “과거 오디션, 대구서 유일하게 합격”…그 비결은? (유퀴즈)

입력 : 2023-09-06 14:10:15 수정 : 2023-09-06 14:25: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오디션 일화를 전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BTS V는 어린시절 용돈의 신?! 친구 따라 갔다가 합격한 오디션 국룰 썰까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뷔는 오디션을 보게 된 계기에 대해 “친구가 한다길래 ‘나도 서울에서 온 사람 구경하고 싶다’해서 갔다”고 말했다. 정작 같이 갔던 그 친구는 탈락했다고.

그러면서 뷔는 “저 생각보다 오디션 열심히 봤다”며 당시 오디션을 볼 때 노래와 춤을 췄으며 “다른 거 뭐 되냐”는 질문에 “저 색소폰 됩니다”라 답했다고. “색소폰 있냐”는 질문에는 “집에 있습니다. 가져올까요?”라 답하며 열정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 비트박스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를 들은 유재석은 “나였으면 뽑는다”고 말했고, 조세호도 동의하며 “뭔가를 하려고 하잖아”라고 애티튜드에 감탄을 표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