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윤주, ‘♥권정열’ 윙크에 소신발언 “가지가지해”

입력 : 2023-06-06 20:25:00 수정 : 2023-06-06 20:08: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옥상달빛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에게 소신발언을 했다.

 

사진=유튜브 ‘비보티비’

6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옥상달빛 음색 무한 제공 사건 [어서오쎄오 #8]’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는 게스트로 출연한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을 소개하며 소위 ‘연금송’이라 불리는 ‘수고했어, 오늘도’를 언급했다. 옥상달빛은 “그밖에 알려진 게 없다”며 아쉬움을 토로하고는 숨은 명곡 중 하나로 ‘푸른 밤’을 소개했다. 

 

토크가 이어가며 김윤주는 ‘십센치’ 소속이자 자신의 남편인 가수 권정열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특히 송은이는 “남편 그 꼴 못보겠다” 발언이 화제가 됐다며 권정열 사진을 준비했다.

 

“가장 못 봐주겠는 권정열 짤 뽑기”를 진행하며, 김윤주는 윙크 사진을 보고는 “이거 눈에 뭐 들어간 거 아니냐, 가지가지한다”라고 반응했다.

 

사진=유튜브 ‘비보티비’

또한 박세진은 “제 3자 입장에서 골반 흔들기 포즈를 안 했으면 좋겠다”라며 “몇 번 봤는데 다른 채널로 돌리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김윤주는 “그런데 골반 흔드는 게 점점 늘어서 이제는 춤을 잘춰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에 박세진은 “진짜 사랑이다”라고 감탄했다.

 

한편, 이날 영상에서 옥상달빛은 ‘자기소개’라는 신곡을 소개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