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리아킴 “유튜브 구독자 1970만명, 유튜브 기록 경신중”…수입은 얼마?

입력 : 2020-03-05 09:56:57 수정 : 2020-03-05 09:5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안무가 리아킴이 유튜브 구독자 수를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양준일, 박준형, 라비, 안무가 리아킴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튜브 채널 ‘1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를 소유하고 있는 리아킴은 “유튜브 기록을 경신 중”이라며 “채널 전체 조회 수가 48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구독자는 1,970만 명을 넘어섰다. 개인 채널로는 유일하게 다이아 버튼을 소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아킴은 “조회 수만 보고 어마어마하게 번다고 생각하시는데 음악에 안무를 짜서 올리기 때문에 수익은 음원 저작권자에게 간다”며 “유튜브 수익은 많지 않고, 광고나 수업료 등으로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