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궁민남편’ 최용수, 거침 없는 입담으로 초토화

입력 : 2019-03-31 14:17:16 수정 : 2019-03-31 14:17: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안정환 잡는 스트라이커 최용수가 떴다.

 

31일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베트남의 국민 영웅’ 박항서 감독을 만나러 떠나기 전, 그와 깊은 인연을 가진 최용수 감독과 회동해 만반의 준비를 가한다.

 

베트남의 첫 아시안 게임 축구 4강 진출을 이뤄낸 박항서 감독이 제자 안정환과 ‘궁민남편’멤버들을 직접 베트남으로 초대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특별한 주인공을 한 명 더 만난다. 바로 그의 또 다른 제자이자 안정환의 선배인 FC서울 최용수 감독.

 

이날 안정환보다 먼저 대한민국 정상급 스트라이커 선수로 이름을 날리며 ‘독수리’라는 별명까지 가졌던 최용수 감독이 등장하자 차인표,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은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박항서 감독이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측근의 생생한 증언을 귀담아 듣던 멤버들은 이윽고 안정환에 대한 유도 질문을 던지며 두 선후배 사이의 폭로전에 밑밥 깔기에 나선다.

 

미끼를 덥석 문 최용수 감독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안정환을 공격, 예능 활동에 대한 일침을 던지며 그를 꼼짝 못하게 만들어 멤버들에게 통쾌한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축구 실력만큼이나 각축전을 벌이는 두 사람의 폭로전이 과연 누구의 승리로 끝나게 될지 흥미진진한 입담 대결이 기다려지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